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지구를 정화하기위해 클린월드운동에 힘쓰고 있는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지속적으로 환경보전운동을 꾸준하게 개최하고 있는데요. 이는 장길자회장님의 숭고하신 뜻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환경보전과 지구정화를 위한 노력을 지구촌 곳곳에 있는 위러브유 회원님들의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이루어지는 결과라 볼 수 있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2018년 12월 13일에 미얀마 양곤지부 회원들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한 '클린월드운동'을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미얀마 양곤지부 회원들과 시민들이 바호미들 거리로 나선것은 오전 7시였어요. 이날 거리에는 그동안 무분별하게 버려진 플라스틱 용기와 스티로폼 그리고 비닐등 각종 쓰레기와 오물들을 청소하기 시작했는데요.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어마어마한 양의 쓰레기들이 넘쳐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하지만, 미얀마 양곤지부 회원님들의 표정에서는 결코 힘든 표정을 찾을 수가 없는데요. 이는 장길자회장님의 숭고하신 뜻과 지구촌 모든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위러브유회원님들이 알고 있기 때문이겠죠. ^^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이날 오염된 배수로가지 말끔히 청소하며 깨긋한 거리를 만들기 위해 힘쓴결과....

 

폐기물 150KG을 수거했다고 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그동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미얀마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2017년 부터 학교 정수시설과 교육용품을 지원해오고 있었는데요. 이날 처음으로 미얀마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실시해 본격적인 환경정화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전 세계 지구촌에 위러브유의 활동 소식이 끊임없이 전해지는 가운데 이얀마에서도 환경을 위한 활동이 시작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는 바입니다.

 

누구나 행복한 꿈과 희망을 품과 살아갈 수 있는 깨끗한 환경을 지속해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함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멀리서나마 미얀마 양곤지부 회원님들에게 수고와 감사의 박수를 아낌없이 보냅니다.

 

위러브유~~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 Recent posts